제목 | 활동가대회 공지 안내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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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관리자 |
등록일 | 2009.08.12 |
첨부파일 |
총이용항공완료(0810).xls 다운로드 |
안녕하세요. 이번 2009년 장애인활동가대회와 관련한 공지사항입니다. [1] 행사참가 취소시 문서화된 불참통보서 발송을 꼭 부탁드립니다. : 부득이하게 참가를 못하시게 될 경우, 최소 행사시작 1주일전까지는 성함/전화번호/단체명/불참사유를 간단하게 작성하시어 ableforum@hanamil.net 혹은 02)833-3096(fax)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[2]장애가 있으신 분들의 복지카드 사본을 필히 발송 부탁드립니다. : 항공권 예약 시 장애+비장애의 동반할인으로 인해서 증빙서류가 필요하므로, 혹시 참가신청서 제출 시 복지카드 사본을 내지 않으셨던 분들께서도 복지카드 사본 발송 부탁드립니다. 미제출할 경우 비행기탑승 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복지카드 사본 발송시 성함과 단체명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) [3]휠체어 사용자 안내입니다. 대회 참가 시 가급적 최초에 참가신청서상에 기재해 주신 휠체어 사용을 부탁드립니다. 이는 항공이용 및 제주활동가대회 차량 탑승 시에 전동 및 수동휠체어 배치가 어느정 도 완료된 이상 수동휠체어→전동휠체어로의 변경은 불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. 이점 꼭 숙지하시어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 [4]항공예약 안내입니다. 위에 엑셀파일을 첨부하였습니다. 지역별로 명단이 나와 있으므로 개개인별로 출발공항과 항공편명/시간대를 꼭 숙지하시 기 바랍니다. 특히 김포에서 출발하는 비행기는 아시아나 및 대한항공과 시간대별로 모 두 다르니, 이를 꼭 숙지하시어 대회당일 공항이용에 착오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바랍니 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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